john lennon(존레논)-oh my love[듣기/가사/해석]

 

 

이번에 소개할 곡은 존레논의 oh my love 입니다.

 

2분 44초의 짧은 곡인데.. 요즘 노래들과 다른 잔잔한 감동을 주는 곡입니다.. 추천추천!!

 

존레논이 지금까지 안죽고 살아있었다면 얼마나 많은 히트곡을 남겼을까 생각 해봅니다..ㅠㅠ

 

그럼 한번 들어 보시죵!!

 

 

<oh my love 가사/해석>

 

Oh my lover for the first time in my life,
오 내 인생의 첫사랑이여
My eyes are wide opened.
나의 두 눈은 넓게 열리고
Oh my lover for the first time in my life,
오 내 인생의 첫 사랑이여
My eyes can see.
나의 두 눈은 볼 수 있어요

I see the wind,
나는 바람 부는 것을 보고 있어요
Oh, I see the trees.
오, 나는 나무들을 보고 있어요.
Every thing is clear in my heart.
모든 것이 내 가슴속에서 명확해져요.
I see the clouds,
나는 구름을 보고
Oh, I see the sky.
오 나는 하늘을 보고
Everything is clear in our world.
우리의 세계에서 모든 것이 환해지고 있어요.

 

Oh my love for the first time in my life,
오 내 인생의 첫사랑이여
My mind is wide open.
내 마음이 크게 열려요
Oh my lover for the first time in my life,
오 내 인생의 첫사랑이여
My mind can feel.
내 마음은 느낄 수 있어요

I feel the sorrow,
나는 슬픔을 느끼고
Oh, I feel dreams.
오 나는 꿈을 느껴요.
Everything is clear in my heart.
모든 것이 내 마음에서 분명해져요

 

 

이제는 전설이 된 존레논.. 남겨진 오노요코..

아들 둘도 가수인데 아버지를 이어 좋은 앨범나왔으면 하네요.. ㅋㅋ

 

마지막 사진은 너무 불쌍하게 나왔네요 ㅋㅋㅋ 지못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