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처음엔 사랑이란게 듣기 & 뮤비

 

같은 20대인데도 보면 두려움 없이 살아가는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을 보면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결국 장범준과 송지수가 속도 위반으로 결혼하게 되네요.

 

장범준씨가 결혼한다니 부럽고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이번에 포스팅은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 라는 곡입니다.

 

 

 

송지수씨와의 결혼때문에 요즘 버스커버스커 해체, 은퇴 등이 검색어로 떠오르고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결혼해서 더욱 풍성한 음악으로 앨범 내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은퇴하지 마시궁 ㅠㅠ...

 

밑에 첨부된 동영상은 뮤비입니다. 들어보시죠 ㅎㅎ

 

 

 

<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가사입니다..>

 

거리에 오 겹쳐진 그녀 모습 속에는
오 난 그어떤 그리움도 찾아볼 순 없군요
거리에 일렁이는 그녀 모습 속에는
오 난 그어떤 외로움도 찾아볼 순 없군요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난 예

벤치에 앉아있는 그녀 모습 속에는
오 난 그어떤 그리움도 찾아볼 순 없군요
벤치에 들려오는 그녀 웃음 속에는
오 난 그어떤 외로움도 찾아볼 순 없군요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머린 아픈데 오 너는 없고
그때 또 차오르는 니 생각에
어쩔 수 없는 나의 맘 그때의 밤
나에겐 사랑이란 게 아 사랑이란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라랄라라 워 허허어 허어 워 허어허어 예
라랄라라 워 허허어 허어 워 허어허어 예

 

 

 

 

 

참 젊고 아름다운 커플이네요.. (빨리 나도 연애를 해야 할텐데..)

 

결혼 후에도 버스커버스커 활동을 꾸준히 해서 좋은곡으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ㅎ

 

 

이상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는 팝송으로다가 하나 올려 봐야겠네요!!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