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급 피자가 먹고 싶어져서 집에 피자치즈도 있겠다.. 이마트 가서 식빵피자, 토스트피자 만들 재료를 사왔어요..

 

사진은 별로 안찍었어요.. ㅋ

 

재료는...

1. 식빵

2. 피자소스

3. 햄

4. 양파

5. 피망

6. 올리브

7. 피자치즈

8. 바질

 

재료를 보니 초간단 피자식빵 레시피는 아니네요 ㅎㅎ;;

 

 

 

식빵피자 주제에 바질에 올리브까지 넣어서 만들었어요. ㅋㅋ

 

과정 하나 하나 찍을려니 귀찮아서 생략.. 폰 화질도 안습이라 별로 찍고 싶지 않다는.. ㅎ

 

과정을 설명하자면..

 

썰은 햄과 양파, 피망, 바질 약간을 후라이펜이 기름을 두르고 볶아줍니다.

 

식빵위에는 피자소스를 고루 펴주고 그위에 썰어 놓은 올리브를 깝니다.

 

그위에 볶은 햄, 피망, 양파 토핑을 올려주고 피자치즈를 뿌려줍니다.

 

저 같은 경우에 오븐이 없어서 토핑을 올려놓은 식빵을 전자레인지에서 1분 30초 정도 돌려주고 치즈를 살짝 녹입니다.

 

이러고 나면 빵이 살짝 눅눅해지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린 식빵피자를 후라이펜에 올리고 뚜껑덮고 약한불에 7분정도 가열해주면 눅눅했던

 

빵이 살짝 바삭해져요. ㅎ  오븐이 없으신분들은 이렇게 해드세요.ㅠㅠ

 

그저 오븐이 있으신 분들이 부럽다는...

 

 

 

사진 참 못찍네요 ㅋㅋ 발로 찍엇나.. 

 

피자만 먹기 심심해서 독일맥주 5,0 오리지날 바이젠 (5,0 Original Weizen) 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아 피자랑 맥주의 궁합은 엄청나요. 전 치맥보다 피맥이 좋아해요..

 

만들어 먹어서 그런가 피자헛,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보다 맛있었어요.. ㅋㅋ(웃기시네..)

 

ㅋㅋ 허접하지만 이상 처음 만들어 먹어보는 식빵피자였습니다.

 

다음에는 저 독일 맥주로 포스팅 한번 해봐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