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드디어 기다리던 mxl studio one 마이크가 왔네요..

 

늘 사고 싶었던 마이크였는데..

 

심스뮤직 ufo 마이크랑 엄청 고민했는데 결국 이마이크로 선택했습니다.

 

오디오카드인가가 내장되어서 그리고 초보한테 나쁘지 않다는 많은 후기들을 보고 질러버렸네요..

 

 

 

사실 박스보고 놀랐어요.. 후기 보니깐 마이크 케이스도 같이 오는줄 알고 기대했는데 안왔더라고요..

 

근데 알고보니 저 작은 박스에 생각지도 못한 크기의 케이스가 들어있었다는..

 

 

 

전 케이스가 이리 작을줄 몰랐어요.. ㅋㅋ

 

제가 예상한 크기는 서류가방정도 크기였는데..

 

케이스는 일단 플라스틱이라 그리 튼튼하진 않아보이네요..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마이크랑 연결선이랑 탁상스탠드랑 들어있네요.

 

 

 

마이크 입니다.

 

마이크 앞에 붙일 팝필터도 돈생기면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혼자 덩그러니 있으니 볼품없네요.. ㅋㅋ

 

 

 

조립한 완성체 입니다..

 

선이 펼쳐보니 엄청길더군요..

 

컴퓨터 선도 뒤에 많아 너저분 해질까봐 조금만 풀고 묶어 두었습니다.

 

이상 mxl studio one 개봉기였습니다.

 

아참 mxl studio one 가격은 145000원정도 들었습니다.

 

네이버에 국제미디치면 나오는 사이트에서 샀어요.

 

그럼 다음에는 노래 녹음해서 하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마이크를 분리할때는 컴퓨터 전원을 끄고 USB를 뽑으라고 하네요.. 따로 마이크에 전원이 없음요. (원래없나?...)

 

 

+ Recent posts